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하단내용 바로가기

병원구분 의원
병원명 허리편한 신경외과
원장명 천세명, 김형수
주소 449-925
경기 용인시 처인구 김량장동 296-53 아이렉스타워 5,6층
E-mail neurochuns@naver.com
전화번호 031-321-0505
FAX 번호 031-337-0022 

상세 정보
진료시간
평일 09:00~18:30 
토요일 09:00~ 
일요일 (공휴일)  
홈페이지 http://www.healthspine.co.kr 
병원 소개

지난 수년 간 병원에서 근무하면서 환자분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것은 과연 척추질환에 대해서 올바른 치료방법은 무엇입니까? 하는 것입니다정답은 없습니다.

환자분들의 연령, 상태, 증상에 따라서 다양한 치료방법이 나오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가장 중요한 점은 발병초기에 정확한 진단을 하고 이를 토대로 과학적인 치료계획을 세우는 것입니다.

저희 허리편한 신경외과는 21세기병원, 삼성의료원,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등에서 오랜 치료 경험을 가진 척추전문의 두 분의 원장님과 마취통증의학과, 척추영상의학과 전문의들이 함께 팀웍을 이뤄 우리 고장에 새로이 개원한 척추전문 신경외과입니다.

환자를 가족으로 생각하는 모든 직원들, 정확한 진단을 위한 최신 최첨단 의료장비, 최신의 수술 장비, 물리치료 및 무중력감압치료가 도입되어 첫 내원시부터 진단, 치료 및 추적관찰까지 one-stop으로 진료가 가능하도록 준비하였습니다.

지난 수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환자분들의 상태에 가장 올바른 최우선의 치료를 원칙으로 비수술적 치료 및 최소침습 수술치료를 적용하여 치료하겠습니다.

허리편한 신경외과의 치료원칙

정확한 진단을 토대로 한 치료를 시행하여 신체기능의 회복 및 빠른 사회생활로의 복귀, 그리고 질환예방과 교육입니다.

이러한 치료는 환자 최우선 중심의 원칙하에 비수술적치료를 우선적으로 고려하며, 수술적치료가 필요시 최소 침습 방법으로 시행함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