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하단내용 바로가기

병원구분 종합병원
병원명 인천 나누리병원
주소 403-010
인천 부평구 부평동 124-5
전화번호 1688-9797-(0)
FAX 번호 032-514--0210 

상세 정보
근무요일표
이름 비고
오성훈  종일   종일        
이승철  오전 종일   종일      
유동진    종일   종일 오전    
한석  오후   종일   종일    
임연웅  오후   종일   종일    
박찬완  오전 종일   종일      
홈페이지 http://www.nanoori.co.kr 
병원 소개

인천 나누리병원은 척추-관절 전문병원인 나누리병원이 2008년 두번째로 설립한 병원입니다. 인천시 부평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수술에서 운동치료까지 환자 맞춤형 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디스크와 관절염, 퇴행성 척추관절 환자들이 많이 찾으며 척추센터, 관절센터, 수술 및 비수술치료센터, 운동치료센터, 종합검진센터 등으로 나누어 분야별로 전문적인 치료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나누리 스포츠메디컬클리닉은 트레이너 자격을 이수한 전문 인력이 상주하며 일반환자 및 운동선수들에게 각종 최신운동요법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수술전 운동치료는 물론 수술 후 재활에 이르기까지 체계적인 운동치료 프로그램을 제시합니다.

나누리병원은 각종 학회에 논문을 발표하는 등 연구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으며, 외국인 의사 연수프로그램을 도입해 운영중입니다. 해마다 일본, 베트남, 파키스탄, 인도,  말레이시아 등 세계 각국 의사들을 초청해 척추관절 수술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습니다. 

또한 병원을 찾은 환자가 불편을 느끼지 않도록 외래진료, X-Ray, MRI 등 영상의학적 검사, 재활치료시스템, 고객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인천 나누리병원은 고객감동의 의료서비스를 실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