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하단내용 바로가기

대구경북지회

분과/지회 > 대구경북지회

홈페이지 바로가기

최건

대한 척추신경외과학회 대구경북지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19년 한해 동안 대경지회 회장을 맡게 된 포항 우리들병원 최 건입니다.

2019년 기해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대한척추신경외과학회 대경지회 회원 여러분 모두 원하시는 바를 성취하시고 행운과 행복이 함께하는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대구경북지회는 2013년 전국에서 가장 먼저 창립한 척추신경외과학회 산하 지회 모임으로써,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그간 많은 선, 후배 회원 여러분과 역대 집행부의 헌신과 노력으로 많은 발전을 이루어 왔습니다.

급격한 인구의 고령화와 노인 인구의 급증으로 인해 척추질환 환자가 기하급수적으로 늘고 있지만, 최근의 의료 환경은 갈수록 척박해지고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더욱이 눈앞에 다가온 척추 MRI의 보험 급여화 등으로 인해 많은 병원들의 진료환경은 더욱 힘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아무리 어려운 여건이 닥치더라도 저희 대경지회 회원들이 정성과 노력을 함께 기울인다면 어떠한 어려움도 헤쳐 나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2019년 올해에도 대경지회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노력을 모아 서로의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여 학문적 발전을 도모하고, 또한 선, 후배 및 회원간의 친목과 화합을 이루어 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척추신경외과학회 대경지회 회원 여러분의 많은 협조와 고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1월
척추신경외과 대구경북지회 회장 최 건